학과소개교육목표

교육목표

영어교육과 교육목표

1. 합리적이고 헌신적인 교사상과 진취적 세계관 확립

교사의 합리적 사고와 헌신적 태도를 학생들은 보고 배우며, 진취적인 세계관은 학습 환경을 확장하고 학생의 동기를 높입니다.
신라대 영어교육과의 재학생들은 교육자로서의 올바른 가치관과 교사 윤리를 함양하기 위해 함께 고민하고 성장합니다.

2. 성숙된 인격자로서의 자세 확립

교사는 지식 전달자의 역할을 넘어 학생들에게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교육자로서 역할을 수행해야 합니다.
신라대 영어교육과는 예비교사들에게 도덕적 가치를 함양한 성숙한 교육자로 성장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제공합니다.

3. 학문적 수월성 함량과 탁월한 영어교육 능력 획득

신라대 영어교육과는 꾸준한 학문적 업데이트를 통해 예비교사들의 최신 영어교육 방법과 이론에 대한 지식을 확장합니다.
또한, 재학생은 효과적으로 영어를 가르치고 이해시키기 위한 능력을 집중적인 실습 과정을 통해 체득합니다.

4. 다양한 수업 기법과 기술 습득 및 선진적인 영어 교육 능력 획득

우수한 교사는 다양한 수업 기법을 습득하고 기술을 활용하여 흥미롭고 상호작용 기회가 많은 수업을 설계합니다.
신라대 영어교육과에서 재학생들은 현대적인 수업기술과 창의적인 교수법을 통해 예비 영어교사에게 필요한 선진적인 역량을 개발합니다.

5. 유능한 영어교사 및 영어전문가 배출

신라대 영어교육과는 유능한 영어 교사와 전문가를 양성하여 교육계에 기여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영어교육과 재학생들은 내실 있는 교육과정을 통해 양질의 학습경험을 제공받으며, 전문적인 지식과 교수 능력을 갖추게 됩니다.